2020년 9월 23일
금요일 오후 3시 30분, 한 키미코 시인이 Zoom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낭독합니다.

9월 25일 금요일 오후 3시 30분에 한 키미코 시인이 자신의 작품을 낭독할 예정입니다.줌을 통해.
Hahn은 "Foreign Bodies"(W.W. Norton, 2020)와 "Brain Fever"(W.W. Norton, 2014) 및 "Toxic Flora"(W.W. Norton, 2010)를 포함한 9권의 다른 시집의 저자입니다. 두 컬렉션 모두 과학에 의해 촉진됨;
기타 명예에는 구겐하임 펠로우십, PEN/Voelcker 상, Shelley 기념상, Lila Wallace-Reader's Digest Writers' 상, 국립 예술 기부금 및 뉴욕 예술 재단의 펠로우십이 포함됩니다.
"작가로서의 놀라운 경력을 통해 Kimiko Hahn은 계속해서 시의 형식을 재창조해 왔습니다. 하지만 제가 수년 동안 그녀에게 작품을 가르친 이유 중 하나는 그녀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영감을 찾기 때문입니다"라고 동료 Traci Brimhall이 말했습니다. 영어 교수이자 문예창작 프로그램 디렉터입니다.
"그녀의 책 'Toxic Flora'에서 그녀는 New York Times의 과학 섹션을 사용하여 시에 영감을 줬고, 그녀의 가장 최근 컬렉션인 'Foreign Bodies'는 Mütter Medical Oddities 박물관의 컬렉션과 함께 작업합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보여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STEM은 시에 속한다고 Brimhall은 말했습니다.
Hahn의 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그녀의 웹사이트.
독서는 예술과학대학 영어학과의 후원과 SGA 미술 비용입니다.